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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활동

    경영혁신활동

    투명하고 정당하게 경쟁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가는 OCI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6 시그마
    • CR 활동

    CR 활동

    지속적인 경쟁력 향상과 성장발전을 위해 CR(Cost Reduction) 활동의 필요성을 절감한 OCI는 2006년 7월부터 본격적인 CR활동을 추진해왔습니다. 자체 개발한 CR관리 시스템 및 템플릿을 기반으로 SQUEEZE, 6시그마, TPM(개별개선테마), 제안활동을 CR Tool로 활용하며, 회사의 모든 원가절감활동을 전사적으로 통합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OCI의 CR 활동은 회사의 불필요한 비용을 제거하는 Squeeze, 구매 원가를 절감하는 PPV(Purchasing Price Variance), 관리비용 절감(FIXED COST)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R활동은 Top-Down 방식으로 추진되며, 철저한 재무효과를 평가 기준으로 삼아 보상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CR 추진 계획 - 1. CR SYSTEM 구축 및 안정화 2. CR의 생활화 및 체질화 3. 국내 관계사 CR활동 전파 4. GLOBAL CR CENTER

    단계별 CR 추진 주요사항 - 1. 안정화 - CR System 구축,CR 활동의 안정화,CR 담,당자 교육 2.체질화 - 전 임직원 CR 교육 실시,비용 절감 Tool 검토,사업장간 정보 교류 3. 그룹사 확대 - 그룹사 내 CR 조직 구성,CR 활동의 그룹사 전파,통합 CR System 구축 4. Global 화 - Global CR Center, Global CR System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