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검색버튼

    보도자료

    OCI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OCI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보도자료] OCI, 어버이날 맞아 탑골공원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등록일 2017.05.08
    첨부파일 picture 1.jpg picture 2.jpg thum_picture 1.jpg main_picture 1.jpg

    OCI, 어버이날 맞아 탑골공원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 8, OCI 이우현 사장 및 본사 임직원 10여명 원각사 무료급식소 찾아 배식 봉사

    - 어버이날 맞아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께 따뜻한 점심 대접하며 온정 베풀어

    - OCI 임직원이 모은 성금 기증하며 이회림 회장 탄신 100주년 기려

     

    OCI(대표이사 이우현) 5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 종로구 탑골공원 인근 원각사 무료급식소에서 어르신 200여 명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급식소에 기부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OCI 이우현 사장과 경영관리총괄 문병도 전무 등 본사 임직원들 10여 명이 참가해 식사 준비부터 배식, 설거지, 청소에 구슬땀을 흘리면서 어르신들과 함께 마음을 나눴다.


    급식봉사 현장에서 특별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이우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이 행사에 참여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우현 사장은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따뜻한 인사를 드리고 싶어 찾았다. 또 앞으로 정기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는 일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OCI 창업주 송암 이회림 회장의 탄신 100주년을 맞아 사람이 먼저다라는 인본주의를 강조한 이 회장의 뜻을 되새기는 취지도 담았다. 이 회장은 송도학원 및 OCI 미술관 운영 등 평생 교육문화예술사업에 헌신하는 삶을 살았다. 이 회장의 탄신 100주년 기념일은 5 12일이다.

     

    한편, OCI는 임직원들로 구성된 OCI천사봉사대를 중심으로 매년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에서 조금씩 모으는‘1004기금으로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옷나눔’, ‘연탄나눔’, ‘몰래산타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군산, 광양, 포항 등 전국 5개 사업장 및 연구소에서도 다채롭게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 사진 1: 이우현 OCI 사장과 본사 임직원들이 금일 어버이날을 맞아 탑골공원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 사진 2: OCI 이우현 사장 (좌로부터 첫번째)과 경영관리총괄 문병도 전무(좌로부터 세번째)가 무료급식 봉사를 하고 있다.

    이전
    [보도자료] OCI 창업주, 이회림 회장 탄신 100주년 맞아
    다음
    [보도자료] OCI, 2만 톤 규모 말레이시아 폴리실리콘 공장 인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