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바로가기
검색버튼

    보도자료

    OCI에서 배포한 보도자료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OCI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보도자료] OCI, ‘1만장 연탄나눔’으로 한파 녹인다 등록일 2017.12.14
    첨부파일 1만장 연탄나눔_2017.jpg thum_1만장 연탄나눔_2017.jpg main_1만장 연탄나눔_2017.jpg

     

    OCI, ‘1만장 연탄나눔으로 한파 녹인다

     

          - 14, 서울시 중계동 백사마을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 1만장 기부

          - 본사 임직원 40여명 현장 방문하여 집집마다 연탄배달 봉사활동 펼쳐

          -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1004기금으로 연말 동안

            신생아 모자뜨기’, ‘김장나눔’, ‘쌀 기부등 다양한 월동지원활동 전개

     

     

    OCI는 최근 갑작스럽게 찾아온 매서운 한파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을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담아 ‘1만장의 연탄배달나눔을 실천했다.

     

    OCI(대표이사 이우현) 14, 김재신 사장(COO)과 카본사업본부장 김유신 전무, 케미칼 사업본부장 김기홍 전무를 비롯해 산하의 임직원 40여 명으로 자원봉사대를 구성하여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 백사마을 쪽방촌에 사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구에 연탄 1만장을 기부하고, 집집마다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소외계층의 서민들이 추위로 고생하는 동절기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2009년부터 연탄은행(대표 허기복)과 함께 운영해 온 OCI의 대표적인 연말 봉사활동이다.

     

    김재신 사장은 연탄값이 많이 올라서 난방비가 부담되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그분들께 필요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OCI는 전사 차원에서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1004기금을 조성하여 본사를 포함해 군산, 광양, 포항 등 전국 5개 사업장 및 연구소에서는 신생아 모자뜨기’, ‘김장나눔’, ‘쌀기부’,’연탄 및 난방유 나눔등 다양한 월동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이전
    [OCI 보도자료] OCI와 우성에이스가 함께 건설한 태양광발전소 본격 가동
    다음
    [보도자료] OCI, 2017 DJSI Korea 지수 9년 연속편입
    목록